본문 바로가기

교육, 세미나

[후기] 부산가톨릭대학교 특강(델파이의 현재와 모바일 RAD)

어느덧 봄이 오니 꽃이 피고 새싹도 나오는 것 처럼, 델파이의 새싹을 피우기 위해 3월 12일 부산가톨릭대학교 학생들을 만나러 부산으로 갔습니다.(부산가톨릭대학교에서 델파이 특강을 진행했습니다. )

올해 2번 부산 방문할때 마다 비가오네요. 이사할때 비가오면 잘된는 말처럼 부산에서의 델파이 부흥도 아주 잘될것 같아 기대가 큽니다.


저희 데브기어는 델파이를 더 알리고 델파이 인력을 늘리는데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노력하겠습니다.


아래는 특강에서 발표한 발표자료입니다. 학생들이 재미있게 느낄만한 요소로 구성했습니다.(다음에는 더 박진감 넘치게 해야할 것 같아요.)


학새회과 소극장에 발표를 위해 방문하니 송구스럽게도 현수막까지 걸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근데... "강현수"... 성희롱을 당했습니다.ㅎㅎ 담당 교수님이 미안해 하시는데 저는 재미있었습니다.)


학생들이 들어오고 특강이 진행되었습니다. 역시 맨 앞줄은 부담스러운가 봐요 그래도 100석을 거의 매워주어서 학교와 학생들에게 감사했습니다.^^


특강을 마치고 도움을 주신 부산 델파이 교육장 SYCode(http://www.sycode.co.kr) 대표님과 부산의 명물 돼지국밥을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부산역 오른쪽 골목 목촌돼지국밥인데 서비스로 순대를 주셔서 부산의 후한 인심을 넘치도록 느낄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