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D Studio 정보

RAD Studio 도서 안내



델파이 Begin ... End - 김원경 저 (2011년)

책소개

델파이의 시작부터 끝까지 파헤치다!

'델파이 Begin...End'는 델파이를 처음 사용하는 초급 개발자들이 알고싶어하는 델파이에 대한 모든 내용에 대해 시작부터 중급 수준의 활용까지를 담은 책입니다. 델파이를 "처음"켜는 그 순간부터 복합적인 프로젝트를 "완성"하기까지의 모든 내용을 이 한 권의 책을 통해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책은 DataSnap, 클라우드 등 지속적으로 발전해오는 델파이의 최신 기술까지 모두 커버하고 있습니다. 또한 델파이 기본/고급 과정 교재를 근간으로하고 강의 내용을 서술하였으므로, 대학 또는 일반 강의를 따라가듯이 편안하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

델파이 프로그래밍 언어 - 엠바카데로 저 | 박지훈 역 (2009년)

책 소개

이미 델파이 언어에 어느 정도는 익숙한 개발자들을 위한 책으로 델파이 코드 개발의 표준을 제시하고 있다.

델파이 툴 개발진의 권위있는 델파이 언어 해설서로 델파이 전반의 모든 기능을 다루고 있다. 또한 Unicode, 새로운 Record 타입, Generics 등 델파이 2009 최신 언어 기능들을 반영하였다.


일반적인 프로그래밍에 사용되는 언어 요소에 대해 설명한 후, 델파이 2009에서 새로 추가된 문법 요소인 제네릭과 익명 메소드를 다루고 있다. 표준 루틴과 DLL과 패키지에 대한 언어 확장 및 제한 사항 등의 내용들을 수록하였다.


한 번에 개발하는 안드로이드/iOS with 델파이 - 김원경, 김현수, 오상현 저(2014년)


책소개

“델파이”를 활용하여 지금 바로 모바일 앱개발을 시작하세요.

델파이는 근 30여년 간 다양한 분야에서 개발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현존 최강의 개발툴로써 하나의 코드로 윈도우, 맥, 안드로이드, iOS용 네이티브 앱을 모두 만들 수 있는 강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책은 여러분에게 모바일 앱 개발에 대한 멋진 경험을 제공해 드리고, 여러분이 가진 멋진 아이디어들을 실제 앱으로 구현할 수 있는 강력한 “힘”을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C++빌더 Step by 클릭 - 김승현 저(2012년)


책소개

지겨운 Hello World!는 이제 그만. C++빌더로 복잡한 프로그램도 '클릭'으로 해결!

'C++빌더 Step by 클릭'은 C++빌더를 처음 접하는 기존 C++개발자는 물론, C/C++의 기초지식만 가지고 있는 초급 개발자를 위한 책입니다. 어렵고 지겨운 문법한 가득한 책이 아닌, 다양한 프로그램 실습 예제를 통해 이론을 익힐 수 있어 쉽고 재미있게 C++을 배울 수 있습니다.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