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앱 소개] 파생 플러스(KOSPI선물 / 해외선물 모의투자 HTS 시스템) - Delphi XE7/안드로이드


(2015년 첫번째 글입니다. 제가 부끄러움이 많아 블로그에서 정보만 전달했는데요. 은근슬쩍 신년인사드립니다. 블로그에 오시는 분들과 델파이, C++빌더, 앱메소드 개발자 분들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번 글에서는 피터주혁(데브기어 테크게시판 별칭)님이 개발하신 파생플러스(KOSPI선물 / 해외선물 모의투자 HTS 시스템) 앱을 소개합니다.


이 앱은 델파이 XE7으로 개발되어 안드로이드 마켓에 공개되었습니다. 아래 링크 방문하셔서 다들 다운로드 한번 받아주세요.(이런말은 본인이하기 어려우니 제가 대신 해드립니다.^^)


HTS 시스템의 경우 이미 PC 기반에서 델파이의 강세를 나타내는 영역인데요. 모바일에서도 다시 강세를 나타내는 신호탄이 되길 바라겠습니다.(기회가 되신다면 iOS 앱 스토어도 올려주시면 더 좋겠습니다^^)


앱에 대한 소개를 좀 더 해드리면(사실, 제가 주식을 할줄 모릅니다...)

국내 선물 및 해외선물(호주달러, 캐나다달러, 유로FX, 파운드선물, 크루드오일, S&P 500)을 거래할수 있는 무료 모의 투자 서비스입니다. 모의투자에서 연습 매매후 실전 매매에서 성공투자 하세요.

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사용자 의견을 보니 아직 많지는 않지만 전반적으로 편리하고, 좋다는 의견이 다수입니다.(평점 4.8)


마지막으로, 앱을 설치하며 보인 사소한 의견 몇가지 드립니다^^

  • 사용권한은 꼭 필요한 항목만 선택하기 바랍니다. - 통화, 카메라등의 권한을 선택하면 해당 기능이 없는 디바이스는 해당 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 꼭 필요한 권한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앱의 아이콘은 PNG-투명이미지으로 사용하면 원형아이콘의 흰바탕 없이 더 깔끔하게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PS - 
개발한 앱을 마켓에 등록하시거나, 홍보가 필요하시면 제 블로그 또는 데브기어 테크게시판으로 알려주시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많이 올려주세요.

관련 글